나의 영원한 일본 여신- 히로스에 료코

Posted by hisapa
2013. 4. 28. 17:27 영화이야기


 

 

 

 

 

 

나의 영원한 일본 여신- 히로스에 료코

 

 

 

 

 

 

 

이름  히로스에 료코 (広末涼子 | ひろすえりょうこ)

 

출생  1980. 7. 18

 

국가  일본

 

배우자  캔들 준

 

학력 와세다 대학교

 

데뷔 1994. 쿠레아라실 그랑프리

 

 

 

 

 

인터넷이 그리 대중적이지 않았던 때에 일본에서 가장 핫했고, 가장 청순하고 가장 아름다운

 

여신으로 통하던 여신 히로스에 료코 입니다.

 

연예인을 좋아하지 않는 형이 이여자연예인에 미쳐서 온통 이여자 사진이였죠.

 

웃는 모습이 참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히로스에 료코의 최근 모습입니다.

 

차승원과 초난강의 연극 나에게 불의 전차를 에 함께 출연했죠.

 

그때의 모습입니다. 올해초의 모습인데 어느덧 한 어머니의 모습이 보이네요.

 

어쩔수 없죠 이젠, 한 남자의 아내이자 어머니니까 말이죠... 그렇지만 이상하게 아쉽네요.

 

 

 

저는 이사진 한장에 반했습니다.

 

정말 이때가 최고 리즈 시절이 아닐까 싶네요.

 

영화 철도원때의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저는 이사진 한장으로 이영화를 보았고

 

끝나기 몇분전에 잠깐 나오는 것을 보고 크게 실망했어요

 

하지만 료코만으로 참,,,,,,,,,마음이 따뜻했습니다.

 

 

 

 

 

 

 

 

 

 

파파라치 컷입니다. 참 진정으로 아름다운 분들은 파파라치컷도

 

화보가 되는 것 같아요.

 

한창 형이 빠져살던 10년전에 료코가 진학한 대학에 경쟁률이

 

기존에 몇배로 뛰었다는 기사를 보면서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근데 사진만 보면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ㅎㅎㅎ

 

 

 

 

 

 

 

 

참 천상 연예인 인것 같아요. 일상의 모습과 화면의 모습이

 

거의 똑같은거 같아요. 차이가 없이 말이죠.

 

 단발이 참으로 이보다 더 어울리는 사람이 있을까 싶습니다.

 

이젠 세월이 흘러서 이런 모습을 보진 못하겠지만 말이죠.

 

그럼 료코의 사진들 감상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