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금환효능 간건강에 최고

Posted by hisapa
2016. 8. 17. 12:15 추천 생활 정보


 

 

 

 

 

 

울금환효능 간건강에 최고

 

 

 

 

 

 

저처럼 건강챙기기에 앞장서는 분들은 이미
울금환효능이 다양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거에요.
울금은 쉽게 말해서 인도의 강황을 우리땅, 우리기후에 맞게
재배한 식물로, 국내에서 울금을 생산하는 지역 중
진도산 울금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울금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시중에
분말, 가루, 환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울금환효능은 간기능 활성화와 치매예방, 항암효과,
체지방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 비밀은 바로 노란색의 힘, 커큐민 때문이랍니다.

 

 

.

 

 

 

 

커큐민은 담즙분비를 활발하게 하여 간기능을 향상시켜
알콜성분 해독에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뿐 아니라 담즙 분비작용을 도와 체중관리하는 분들께도
도움을 주고 베타아밀로이들는 치매유발물질이 뇌에 쌓이지 않게
해주기까지 한다니 정말 대단한 식품이라 할 수 있어요.
인도사람들이 즐겨먹는 이유가 분명 있는 거 같네요^_^

 

 

 

 

 

 

울금환은 하루 20~40알 정도 먹으면 되는데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울금환들은 환 크기가 작아
알약을 잘 못먹는 사람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답니다.
울금환은 약간 쌉싸름한 향이 나는데요.
거부감이 생길 정도는 아니라 섭취에는 문제가 없어요.

 

 

 

 

 

 

울금환효능이 좋은만큼 울금가루/분말효능도 뛰어난데요.
가루형태의 경우에는 찌개나 각종 요리시에 조금씩
첨가하여 복용해도 되서 활용도가 높은 편이에요.
제가 알려드린 울금환효능 꼭 참고하시고 필요한 분들은
진도울금환 구매해서 꾸준히 섭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