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홍삼농축액 가격대비 효능 짱짱

Posted by hisapa
2016. 8. 12. 11:58 추천 생활 정보


 

 

 

 

 

 

양지홍삼농축액 가격대비 효능 짱짱

 

 

 

 

 

 

면역력 향상을 위해 양지홍삼농축액을 먹기 시작했어요.
면역력 증진에 유산균과 더불어 홍삼만한 것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양지홍삼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더니 제가 예전에 섭취했던
'한수위진플'이라는 제품이 단종되고 '양지홍삼농축액'이라는 제품이 나왔더라구요.
신제품인만큼 업그레이드 되었을거라 믿고 바로 구매에 들어갔답니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진세노이드 함량을 약간 줄이는 대신 가격을 많이 내렸어요.
함량기준으로 보면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보다 4배나 저렴해서 맘에 들었어요.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가 양지홍삼이 4년근이고 정관장은 6년근이라서 그렇대요.
거기에다 정관장은 대리점 체제를 유지하고 있고 광고에 엄청난 비용을 쓰지만
양지홍삼은 직접 판매만을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지요.

 

 

 

.

 

 

 

 

 

이런 면에서 보면 제조업체도 양심적인 것 같고 제품도 질에 비해
매우 합리적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양지홍삼농축액 사용설명서에는 이왕이면 공복에 한숟갈을
직접 먹든, 물에 타서 먹든 하라고 써 있어요.
저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복용하는 편이에요.

 

 

 

 

 

 

최근 불만제로 홍삼편을 시청하고 홍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게 되었어요.
홍삼의 년수보다 어떤 삼인가를 먼저 보고 구매를 해야 한다더라구요.
4년근은 내육이 적고 껍질이 더 많은 성장 발달 시기로 뿌리가 잘 뻗어 세미가
발달하는 반면 6년근은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가장 적은 내육이 발달한대요.
즉 인삼의 나이만을 가지고는 어떠한 삼이 좋은지 파악하기 어렵지요.

 

 

 

 

또한 홍삼을 먹으면 열이 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홍삼에는 열을 내려주는 성분과 올려주는 성분이 같은 양으로 공존하기 때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도 이에 관계없이 섭취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년수도 적당하고 진세노이드 함량 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양지홍삼농축액 적극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