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유21 숙취해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

Posted by hisapa
2017. 1. 4. 11:25 추천 생활 정보


 

 

 

 

 

 

알유21 숙취해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

 

 

 

 

 

알유21이라는 건강기능식품 혹시 알고 계신가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술자리에 참여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고, 그럴 때마다 잘 마시지도 못하는 술을
먹고 나면 다음날 어마어마한 숙취를 겪게 되지요ㅜㅜ
여러분들의 고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알유21을 알려드리려고 해요ㅎㅎ

 

 

 

 

몇달전 숙취 때문에 힘들어하던 절 본 동생이 알유21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했어요.
실제로 구매 후 약국에 가서 물어보니 인터넷이 훨씬 저렴했답니다.
혹시나 효과가 없을지 모름을 대비하여 4팩만 주문해보았는데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알유21은 한 팩에 총 6정이 들어가 있는데,
이걸 여섯 번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술을 먹기 전에 2알,
먹는 도중에 2알, 다 먹고 나서 2알, 총 6알을 하루에 복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명활명수, 헛개수 등 숙취해소에 좋다는 음료들은 다양하게 접해보았지만
술을 마신 다음 날 힘든 것은 마찬가지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어요.
거기에다 먹는 방법도 번거롭게 느껴졌지요..

 

 

 

 

약국에 파는 약도 아니고 건강식품인데 어떻게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건지 궁금해서
성분을 살펴보니 비타민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었어요.
비타민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건 이때 처음 알았지요.
비타민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고, 음주전후 숙취해소용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비타민으로 먹기에는 가격에 조금 부담이 있는 제품인데..ㅎㅎ

 

 

 

 

 

 

무겁거나 큰 사이즈가 아니라서 휴대하기 간편했어요.
알유21을 복용한 후 술을 마시고 난 다음 날
생각외로 속도 편하고 머리도 아프지 않았어요.
적당한 음주 후 알유21 복용은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술 마신 다음 날 속 편한 하루를 원하신다면 알유21 추천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