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청소하는 방법 생활에서 실천해보기

Posted by hisapa
2017. 2. 23. 11:10 추천 생활 정보


 

 

 

 

간 청소하는 방법 생활에서 실천해보기

 

 

 

 

 

 

간은 우리 몸의 여러가지 유해물질과 독들을 해독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혈액이 독소들을 간으로 운반하여 간에서 독소들을 담관을 통하여 십이지장을 거쳐 몸 밖으로 보내는데요.
현대인들의 잦은 술자리와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으로 간이 약해지기 쉽상입니다.
중요한 간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이 있다면 어떠십니까?
오늘은 간청소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의 중요한 역할은 오염된 피들을 걸러 담즙을 만드는 것인데요.
담관이 담석으로 막히게 되면 몸안의 독소를 원할히 배출하지 못하고 독소가 몸안에 싸여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또한 담석에 기생충과 바이러스들이 서식하여 우리 몸에 세균의 공급처 역할을 할 수도 있어서 담석은 빨리 제거하는 것이 좋은데요.

 

담석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담즙을 일시적으로 많이 흘러나오게 하여 막힌 간내 담관을 뚫어주어야 합니다.
담석을 제거하면 간을 깨끗하게 하고 간이 제 기능을 하게 만들어 모든 질병을 예방할 수 있고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간청소하는방법의 준비물과 과정을 보겠습니다.

 

 

.

 

 

 

 

우선 올리브유180cc,오렌지주스180cc,생수1.8L,죽염 3스푼, 자몽이나 매실 즙이나 주스를 구합니다.
180cc 컵에 올리브유와 오렌지주스를 반반 섞어 놓습니다.
그리고 생수병 1.8L 자리에 죽염 3스푼과 자몽 혹은 매실 즙을 짜서 골고루 섞어 놓습니다.

 

 

 

 

간 청소는 2일이 소요되므로 휴일을 잘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 청소시에는 일체의 약을 중지하고 시작하는 날 아침,점시은 채식위주로 육식이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일 점심이후로는 왠만하면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하며 쥬스나 물 조금이 허용되며
오후 8~10시에는 완전한 금식을 해야합니다.

 

 

 

 

오후10시에 올리부유와 오렌지쥬스 혼합액을 마신후 곧바로 반듯하게 30분 이상 누워있어야 합니다.
몸을 움직이면 간청소가 잘 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날 아침 6실에 깨어나면 혼압액을 다시 마시고 다시 30분 이상 반듯히 누워있습니다.
이후 죽염물을 맥주컵으로 2잔 연속으로 마시고 나머지 죽염물도 5~10분 간격으로 모두 마십니다.
그러면 속이 부글부글 끓으면서 설사를 여러차례 보게 되는데 설사로 나온 초록색 황갈색 덩어리들이 간석,담석, 콜레스테롤 덩어리 들입니다.

 

간청소를 생활화 하면 죽는 날까지 간으로 인한 질병을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