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en 포맨 - Here i am (시크릿 가든 ost)

Posted by hisapa
2013. 3. 31. 04:15 추천 명곡 듣기


4men 포맨 - Here i am (시크릿 가든 ost)

 

 

작사 윤민수

 

 

작곡 윤민수

 

 

 

2011년을 불끈 불끈 달군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노래 Here i am 입니다.

드라마의 연기자 윤상현이 노래한 버전도 있지만

저는 가수가 부른 포맨의 버전이 더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재미있게 본 드라마이다 보니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현빈 제대와 함께 생각이나서 노래를 포스팅해봅니다.

그때의 기분에 젖어 보고 싶네요.

 

 

감상 하기

 

 

 

 

 

 

Here I am 여기 Here I am
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

Here I am 지금 Here I am
Here I am 지금 여기에 내가 있는데

날 다 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모를 거야 아마 넌 Here I am

Here I am 여기 Here I am
Here I am 내가 여기에 여기 있는데

날 다 줘도 모자라 날 버려도 모자라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같은 자리에서 널 기다릴께

날 욕해도 괜찮아 날 버려도 괜찮아
내가 널 얼마만큼 사랑하는지를
모를 거야 아마 넌 Here I am

모를 거야 아마 넌 Here I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