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헌트 mark hunt vs 스테판 스투르브 stefan struve (ufc in japan ) 멋진 3R TKO

Posted by hisapa
2013. 3. 4. 13:31 영상 모음


마크헌트 mark hunt vs 스테판 스투르브 stefan struve (ufc in japan ) 멋진 3R TKO

               

  프라이드와 k1을 주름잡던 하드펀쳐 마크헌트가 돌아왔습니다.

슈퍼사모아인이란 그의 별명 답게 35cm의 거대한 신장차와 15살이나 어린 스테판 스투르브를 상대로

3R TKO를 거뒀다고 하네요. 스테판은 이경기에서 턱뼈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스투르브는 214cm의 신성 거인인데요 . 이전 경기 넬슨과의 경기에서도 안면이 오픈되는 상황을 보이더니

마크헌트에게 된통당했네요.

 

 

                 

  스테판 스트루브가 페이스북에 올린 진단 사진이라고 합니다. 선명하게 부러진 턱뼈가 보이네요. ㅎㄷㄷㄷ

스트루브도 대단한게 뼈가 부러졌는데도 경기장에서 아픈기색이 없더라구요. 파이터들은 대장부인것 같네요.

3라운드 TKO 장면입니다. ㅎㄷㄷ 하네요.